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찐학번 테스트 - 대학교 학번 테스트 링크 ( 각종 심리테스트 )

2020. 12. 11.

 

 

재미로 보는 테스트 중

이번엔 찐 학번 테스트를 해보자!

 

찐학번 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의류 브랜드 SPAO에서

같이 만들어낸 테스트이다.

 

이 테스트를 통해

내 실제 학번을 맞추는

테스트가 아니라

내가 대학에 입학한다면

어떤 학번에 어울릴지 그리고

나의 소울, 감성을 학번으로 받아보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테스트 시작'을 누르면

 

 

 

Q. 머리부터 발끝까지 [          ]

Q. 전공 과점 학점이 B를 받았다.

문제들이 제시가 되며

내가 생각한 잘 어울릴 것 같은 단어나

상황들을 유추해 문제를 풀어나가면 된다.

 

 

Q. 웃음을 뜻하는 다음의 표현 중 가장 익숙한 것은?

Q. 내가 생각하는 서울 최고의 힙플레이스는?

이런 문제들을 통해 내가 어울리는 세대를 

가늠하고 요즘 심리테스트들과 비슷하게

총 12문제를 보여준다.

 

 

 

 

 

나의 찐 학번 테스트의 결과는?

 

 

 

 

내가 받을 결과

나의 학번?!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힙합정신, 그것이 대학생이니까! 

당신은 02학번의 영혼을 가졌습니다.

월드컵과 힙합 문화를 제대로 경험한 흥이 넘치는 학번이죠.

헤드스핀까진 아니라더라도 프리즈 정돈해주셔야 해요.

바짓단이 너무 짧은 건 안됩니다. 바지는 신발을 덮어야 힙합입니다.

수선하세요! 상의는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Be the Reds 티셔츠를 매치!

당신의 하이텐션과 지치지 않는 열정은 딱 2002년에 어울리네요.

 

 

 

결과창 밑엔 노래나 최애 템등등 같은걸 추천해준다.

 

당신의 최애템

목걸이 MP3, 카고 반바지

 

당신을 위한 노래

YB <오! 필승 코리아>

 

어울리는 찐 학번

(14) 29학번 <미스터리 한 성균관 유생>

 

상극인 찐 학번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사이트 링크에 들어가면

현재 참여자 수와 전체 유형을 볼 수 있다.

 

가장 많은 학번은?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25.78%)

 

가장 적은 학번은?

88학번 손에 손잡고 막걸리나 (2.8%)

 

 

 

 

전체 유형으로는 총 8가지를 받을 수 있다.

 

 

(14) 29학번/ 미스터리 한 성균관 유생

 

94학번/미존개오 패셔니스타

 

88학번/손에 손잡고 막걸리나

 

99학번/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오! 필승 힙합 A-yo

 

11학번/카톡 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06학번/도토리 줍줍 감성 대학생

 

20학번/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찐 학번 테스트 링크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재미로 해보는 다른 테스트들

 

[호구 성향 테스트]

 

 

호구 성향 테스트 알아보기 - MBTI와 매칭, 주소 링크

올 한해는 이것저것 다양한 테스트들이 온라인 상에 떠도는 것 같다. 그 중에 한창 유행했던 MBTI를 기반으로 한 호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구 성향 테스트는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bbaekgoon.tistory.com

 

 

[19금 능력치 테스트]

 

 

19금 능력치 테스트 알아보기 - MBTI와 매칭, 주소링크

요즘 다양한 재미있는 테스트가 정말 많아졌다. MBTI, 꼰대성향, 호구성향 등등 그 중 오늘은 19금 능력치 테스트가 눈에 들어와 가져와봤다.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씩 해보셔보길..😉😉 ★19금성

bbaekgoon.tistory.com

 

[MBTI 연애 유형 테스트]

 

 

MBTI 연애유형 링크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해보기

최근 인스타, 페이스북 같은 SNS에서 화제가되는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중엔 19금, 연애, 관계 등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MBTI 성격 유형 테스트에서 이번엔 재미로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자!

bbaekgoon.tistory.com

 

[연애 고자 테스트]

 

 

연애고자 테스트 - 연애고자 테스트 링크, 연애고자 뜻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 중 이번엔 연애고자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자! 연애고자 테스트는 여러가지 각 종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로 유명한 poomang에서 할수 있다. ▶연애고자의 뜻◀ 연애고자는 연

bbaek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