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모범택시 몇부작 13, 14회 다시보기 무료보기

2021. 5. 26.

모범택시 몇부작

SBS 드라마 모범택시는 동명작인 웹툰 모범택시를 원작으로 각색한 액션, 범죄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시작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

우리 사회의 정의와 진정한 복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 모범택시는 배우 이제훈, 이솜, 김의성 등이 출연합니다.

 

모범택시는 총 16부작으로 기획, 제작돼 있으며 마지막 한 주 방송분만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실시간 TV, 드라마 미리보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예고

모범택시 예고

복수를 멈추고 모범택시 해체를 결심한 장대표(김의성)과 도기(이제훈)은 강검사(이솜)에게 조직의 모든 비밀을 알려준다. 그런데 그 순간 죽은 줄로만 알았던 도기 엄마 살해 진범이 도기 앞에 나타난다.

 

드라마 실시간으로 보는 사이트

WAVVE는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지상파 드라마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휴대폰 또는 PC로 접속해 볼 수 있으니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웨이브 실시간 보기

웨이브 (wavve)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모범택시 다시보기 / 무료로 보는 법

모범택시 다시보기와 드라마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방법이 있으니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해서 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첫 번째, 드라마 모범택시 다시보기는 기본적으로 SBS 드라마 홈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월정액 VOD 5,500원 결제하면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모범택시 : 다시보기 : SBS

 

모범택시

방송중 매주 금,토 밤10시 방송!!

programs.sbs.co.kr

 

두 번째, P2P사이트를 이용한 드라마 다시보기입니다. 합법적으로 매달 또는 일정 금액을 결제해서 포인트로 지난 드라마를 검색하여 해당 콘텐츠를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파일조
미투디스크
지파일
파일이즈
메가파일
파일몽

 

세 번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는 구글에서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키워드를 이용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목차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티빙채널에서 새로 시작하는 화제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를 통하여 신서유기 멤버들은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OB 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

bbaekgoon.tistory.com

 

반응형

댓글